오늘은 늦잠을 자버려서 점심을

차려먹기가 너무 귀찮더라고요!

외출할 일이 있어서 잠깐 나가는 길에

버거킹이 있어서 햄버거 세트를

구매해서 왔어요!

저는 통새우와퍼주니어 세트를 사 왔고

금액은 4,900원입니다.

점심시간이어서 그런지 매장에

사람이 바글바글하더라고요.

주문하고 앉아있는데 이제 코로나19가

잠잠해졌다고 생각이 드는 건지 모르겠지만

대기하시는 분들도 마스크를 안 끼시더라고요.

혹시 몰라 바깥쪽에 나가서 번호만

나오길 기다리고 있었죠 ㅎㅎ

통새우와퍼주니어 세트 구성은

이렇게 다들 아시는 햄버거+감자튀김+콜라

저는 따로 바꾸거나 하진 않고

있는 그대로 먹어요 ㅋㅋ 롯데리아만

양념 감자 치즈 맛으로 먹는답니다.

같이 들어있던 4월 스페셜 쿠폰!

지류 10가지로 되어있고

새로 나온 더 콰트로 치즈 쿠폰도 있네요!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 지류로 할인된 금액으로

드셔보셔도 좋을 거 같아요!

버거킹은 은근히 할인을 많이 하는 거 같아요ㅎㅎ

콜라는 아기 상어가 딱!

이번에 상어 시리즈가 나왔더라고요.

보니까 아기 상어, 엄마 상어, 아빠 상어

이렇게 버거가 있는데 새우가 들어있어요.

다음번에는 엄마 상어 먹어볼게요!

그냥 와퍼가 커서 그런지

와퍼주니어 햄버거가 작아 보이는 거겠죠?

찾아보니 와퍼주니어가 일반 햄버거 크기라던데

맞는 거 같나요??

재료 구성을 이렇게 되어있어요.

별로 안 좋아하는 양상추 많이,

싱싱한 토마토 한 개

큰 양파링 한 개

새우 두 마리

패티 한 장

통새우와퍼주니어는 약간 매콤한거 같아요.

소스가 매운칠리소스 느낌이고

그래도 감자튀김까지 먹으면

배부르더라고요!

아 저는 버거킹 감자튀김 안좋아해요.

두꺼워서 좋긴한데 식으면

너무 맛이 없어서.. 식기전에는 다 못먹거든요.

오늘 제 점심 어땠나용!

건강검진에 콜레스테롤 때문에

패스트푸드 안먹으려고 했는데

내일부터 안먹으려고요 ㅎㅎ

버거킹 메뉴입니다.

참고하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