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날씨가 쨍쨍하네요!

이제 슬슬 우리의 겨 관리를 해야겠죠!

저는 피부과에서 관리하지 않고

집에 기계가 있어서 집에서 관리하고 있어요!

피부과에서 처음 받았을 때

피부 트러블처럼 이상한 게 올라와서

기계를 장만했어요!

집에서 관리를 하는 만큼

정보가 별로 없어요.

그래서 인터넷도 찾아보고 저에게

맞는 스크럽도 찾아보고 하다가

오늘은 제가 사용하는 스크럽제를

공유하려고 해요~

왁싱하고 관리가 안 되면

인그로운헤어가 발생하시는 건 아시죠?

- 닭살피부처럼 오돌토돌한 느낌

- 털이 안쪽에 동그랗게 꼬여있음

- 피부가 얼룩덜룩 해짐

인 그로운 헤어는 각질 때문에 피부에서

털이 올라오지 못해서 생겨요.

제가 사용하는 스크럽제는

바로 요 거!

Lycon 슈가 스크럽 520g

라이콘 슈가 스크럽은 오일 프리 제품이에요!

그래서 잔여물이 남지 않아서

모공이 막힐 일이 없고

각질제거를 하면서 수분 공급도

같이 해줘서 당김이 없어요.

텍스처는 되게 리치해요.

알갱이도 약간 큰 편이어서

천천히 녹는다고 해야 되나..

알갱이가 너무 작으면 바르자마자

없어지는 느낌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알갱이가 큰 걸 좋아하는데

이 제품이 딱이더라고요!

발랐을 때는 이렇게 알갱이가 보여요!

물을 묻히면 이렇게 부드럽고 촉촉하게

풀리고 알갱이는 충분히 각질제거를

할 때까지 안 사라져요!

씻고 나면 이렇게 돼요!

보송보송 한데 속은 촉촉해서

건조한 느낌이 없어요.

제가 손이 되게 건조해서 집에서도

핸드크림이 되게 많이 바르거든요.

근데 손에 사용하고 리뷰하는 동안에도

건조한 느낌이 전혀 없어요!

왁싱 숍에서 구매하는 스크럽은 비싸고

양도 적어서 친구에게 사용하고 있는 거

괜찮은지 물어보니 쓸만한데 가격이

너무 사악하다고 해서 제가 이 스크럽

소개해 줬는데 숍에서 구매한 거보다

좋다고 좋아하더라고요!

저는 핑크 그레이프 플롯을

구매했고 향은 되게 진해서

보디로션이 묻힐 정도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