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주 날씨가 봄 날씨라더니 정말 화창하네요!

오늘 이불빨래 해야되겠는데요 ㅎㅎ

벌써 점심시간이네요.

잇님들 점심은 드셨나요?

저는 아침에 토마토 갈아놓은거 먹었어요.

목요일부터 다시 다이어트 하려고 마음먹었어요.

이번에는 성공하길... ㅎ

오늘은 BBQ 치킨에 신메뉴죠.

황금올리브 치킨 핫버전!

BBQ치킨

레드착착 / 블랙페퍼

레드착착 + 블랙페퍼 주문했고

금액은 19,000원

배달비는 2,000원

총 21,000원 결제했습니다~

구성은 치킨무, 콜라

이민호 전단지? ㅋㅋ

확실히 레드가 들어가니

비주얼은 군침이 돌아요.

저는 원래 후라이드는 느끼해서

다리 1~2개 먹으면 못먹는데

유튜브에 리뷰영상이 많이 올라와서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바로 주문을 해봤어요.

본격적으로 먹어볼까요?

저는 레드착착이 간이 셀까봐

블랙페퍼 먼저 먹어봤어요.

블랙페퍼를 보시면 기본 황금올리브치킨에

후추가 솔솔 뿌려있어요.

그런데 후추를 따로 찍어 먹는 맛은 아니에요.

통후추라서 그런지 더 알싸하고 간이 아주 딱 맞아요.

근데 다른 치킨에 비해 닭다리가 작은거 같지않나요?

저만 느끼는 걸까요 ㅎㅎ

일반 후라이드가 느끼해서 못먹는 분들도 먹을수 있을거 같고

후추가 이질감이 있지는 않고 간간히 씹히면

후추 감칠맛이 좋아요.

저는 후추를 좋아해서 먹어보고 싶은 치킨이었어요.

후추가 더 많았으면 좋았을텐데

약간 아쉽네요!

레드착착은 매콤한 가루가

뿌려져 있는게 특징인데요!

동일하게 황금올리브치킨에 가루만 있어요.

어떻게 보면 제일 느끼하지 않고

매콤하게 먹을 수 있는 치킨 같아요.

레드착착은 라면 스프를 뿌려놓은 느낌?

어디서 먹어본 가루인데 말로 설명할 수가 없어요..

색이 군침이 돌게 만들긴 하지만

막상 먹어보면 이건 무슨맛이지 생각하게 되는?

뿌링뿌링이라고 적혀있지만 고추가루 느낌이고

저는 그닥,,? 입에 안맞았어요.

찐킹소스는 고추장 맛이 강하다고 들었는데

고추장 치킨은 별로라 ㅋㅋ

레드착착으로 주문을 했는데 음..

총평

블랙페퍼는 간이 알맞고 후라이드는

느끼한데 먹고 싶다 하실때 후추의

알싸함으로 느끼함을 잡아서 일반 후라이드보다

더 많이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레드착착은 매콤한 가루만 따로 찍어

먹어봤을때는 간이 세고 짭잘해요.

그렇다고 후라이드의 맛이 안나진 않고

차라리 양념치킨을 먹고싶어요.

잇님들 맛점하세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