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네.(단호)

저 다이어트 포기했습니다.

그냥 흘러가는 대로 살려고요..

전 배고픔의 노예였어요.

남편에게 배고프다고 하니까

이대로도 예쁘니 먹으라고ㅎ

했으면 좋겠지만

배달시켜.

ㅎㅎ네...

신현동 동대문엽기떡볶이

도착했습니다 ^^

배가 고프니 빨리 열어 볼게요.

아! 저는 짜장으로 먹어보고 싶었는데

신현점은 아직 없더라고요!

왜 없는지는 모르겠지만

올라오는 대로 리뷰해볼게요.

제가 먹고 싶어서 리뷰한다는 건 아니에요.

정말이요.

저는 A set를 주문했어요!

금액은 17,000원

엽기 초보 맛이에요!

저는 매운 걸 좋아하는 맵찔이랍니다.

엽떡은 식어도 매워요..

근접샷입니다.

여러분도 야식이 생각나는 야심한 밤에

같이 리뷰를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포스팅하는 지금도 배고파서

짜파게티를 끓여 먹을까 고민 중이거든요 헿

튀김만두도 푸욱 소스에 찍어서

한입 베어 물고요.

아차! 중요한 계란 사진이..

으깨어 먹으면 존맛인데 진짜

알죠 여러분?

궁물이랑 이케저케!!

떡이랑 어묵이랑 돌돌

보쌈해서 냠냠.

저기 뒤에 단무지는 제가 안 먹어요.

저는 메인만 먹습니다.

남편은 엽떡을 안좋아해서

저는 좋습니다.

저 혼자 다 먹을 수 있거든요.

저거 이틀 먹었어요 헿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