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왕아구

 

인천광역시 서구 청라라임로16번길 7

주소 : 인천 서구 청라라임로16번길 7

전화번호 : 032-512-1345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월요일 휴무)

 

 

 

코로나19 때문에 밖에서 외식을 못해서

저희 집까지는 배달이 안되서 포장을 해왔어요!

그런데 방문하니까 사람이 꽉 차있더라고요 ㅎㅎ

포장하니까 20분정도 걸려서 주차장에서 기다렸어요.

 

 

 

가게 바로 옆에 수조가 있어서

더 신선한 해산물을 만날 수 있어요.

 

 

 

메뉴판이에요~

주메뉴는 아구, 해물찜 ,탕이에요.

항상 맛집은 메뉴가 많지가 않은거 같아요 ㅋㅋ

 

 

 

 

포장해왔어요!

해물찜을 좋아해서 청라 지인한테

물어보니 여기가 가장 맛있다고 추천 해줘서

자주 가던 곳이에요!

 

 

 

그런데 식당에서 먹을때는 반찬이

엄청 많았는데 금액은 동일한데

반찬이 부실하네요 ㅠㅠ

새우장도 있었던거 같은데 힝

 

 

해물찜 소 35.0

 

 

 

비주얼은 합격!

저는 가장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항상 먹으면 매운맛인데 맵지 않아..

원래 식당가면 아주머니가 다 손질을 해주시는데

포장은 그대로 넣어주셔서 집에서 손질했어요.

 

 

 

 

 

 

 

 

오동통 낙지도 들어있고

아귀랑 소라, 반쪽 밖에 없는 꽃게도 있네요!

전복이랑 가리비도 있어요.

청라왕아구는 해물이 엄청 야들야들 해서

좋아하는 식당이에요!

진짜 너무 먹고 싶었는데 룰루~

해물찜 국물빼고 다먹었어요 ㅋㅋㅋ 헿

 

 

 

 

 

 

마지막은 볶음밥인거 국룰이죠?

라뷰라뷰 하트 볶음밥이에요 ㅎㅎ

밥에 챔기름에 김 + 모짜렐라 치즈는

환상의 궁합이죠!

맛 없을 수가 없어,,,

진짜 맛있어요.. 꼭 드셔보셔요..

 

다이어트 해야되는데... 오늘 인바디 했는데(울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