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가 이제 하루 남았네요.

오늘은 수족냉증이 있어서 침맞으러

한의원에 방문했어요.

점심시간이어서 점심 먹고 가려고

뭐먹을까 고민하다가

엄마의 원픽!

 

주안 천태봉

 

천태봉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 1436-5

신기시장 맞은편에 위치해있어요.

2층으로 계단을 올라가면

입구가 나와요! ㅎㅎ

입구 양쪽에 금액표가 크게

붙어있는데 처음봤어요 ㅋㅋ

이렇게 금액표가 나와있다니..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당한 금액인거 같아요!

저희는 엄마 추천으로 짬뽕을 주문하고

중새우요리(깐풍) 주문했어요.

내부는 이렇게 한쪽은 좌식

나머지는 입식으로 되어있는데

요즘은 이렇게 많이 바뀌고 있더라고요!

바닥에 앉기 힘드신 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바뀐거 너무 좋아요!

깐풍새우(중) 나왔어요.

주문이 많이 밀렸다고

짬뽕보다 먼저 나왔네요 ㅋㅋ

비주얼 대박이죠ㅋㅋ

새우킬러인 저는 환장을 했어요.

원래 찹쌀로 하는걸로 알고있는데

엄청엄청 바삭한 느낌 뒤에

쫀득한 질감으로 마무리가 되요!

새우는 딱 중새우 크기?

생각보다 깐풍새우 크기가 커요.

소스는 새콤달콤하고 간장에 찍어 먹으면

징짜 마시써..

진짜 제 원픽!!

추천합니다.

기본 짬뽕이에요!

여기는 매운 맛 조절 해달라고 말씀하시면

조절이 가능하다고 하시니 참고!

면 양이 어마어마해요!

저는 다 못먹고 남편에게.. ㅋㅋ

매일 이래서 남편이 살찐다며..

면이 다른곳보다 얇아요!

얇은데 진짜 쫄깃하고 국물은 시원하고

되게 깔끔한 맛이에요!

저는 조금 더 매웠으면 좋겠어서

옆에 비치된 고추가루를 더 넣었어요!

역시 짬뽕은 약간 얼큰해야되요ㅋㅋ

계산대 앞에 주차도장 직접 찍으시면 돼요!

마지막 후식은 요구르트를 주셨어요!

잘먹었습니다!

역시 짬뽕은 배신하지않아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