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

즐거운 주말이에요.

날씨도 화창하고 아침에 재난문자로

건조하니 불조심하라고 왔더라고요.

이제 정말 봄이 오는지 ㅋㅋ

평일 내내 추웠잖아요!

슈슈도 이제 봄맞이 미용을 한번 해야 되는데

아직 털이 많이 안 올라와서 고민 중이에요.

이쁘게 사진 찍어주고 싶은데.

어제 필라테스 다녀오면서

주변에 '대왕 김밥' 맛집이 있어서

줄 서서 사 왔어요!

<대왕김밥>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 51 (지번: 부평동 542-76)

매일 04:00 - 21:00 구정, 추석연휴 휴무

전화번호 : 032-524-3423


 

제가 김밥을 사 온 곳은 포장하는 곳이고

옆쪽에 드실 수 있는 별관이 따로 있어요!

제가 찍어온 곳은 포장하는 곳이에요.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었네요!

11시였는데도 줄이 엄청 길어서

서있는 김에 사진 찍고 있었어요 ㅋㅋ

이 날에 단체 주문이 있었는지

한쪽에 많이 쌓여있더라고요!

단체 주문 때문에 줄이 밀렸던 거 같아요.

그전에 방문했을 때는 줄이 금방금방 줄었는데

꽤 오래 기다렸어요.

김밥이 두꺼운 거에 비해서

가격은 저렴한 편이에요!

우엉 김밥이 메인인 거 같아요.

우엉 김밥 주문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저는 참치김밥을 좋아해서 참치김밥 2줄 구매했어요.

금액은 3,500원!

김밥을 분업을 해서 말고 포장으로 나뉘어 있어요.

양쪽에서 직원분이 김에 밥을 올리면

앞에서 재료를 뭉텅이로 줘서 바로 말고

이런 식으로 하고 싸서 놓으면

또 다른 분이 썰어서 포장하고!

김밥 크기가 되게 크죠?

한입에 꽉 찰 정도로 두꺼워요!

계란이 튀어나와서 더 맛있어 보여요~

저번에는 우엉김밥을 먹어봤는데

인기있는 이유가 있는거 같아요.

김밥이 대체적으로 커서 한줄 다 못먹었어요 ㅋㅋ

김밥에는 라면인데..

다이어트 때문에.. 응 다음 거짓말 ㅋㅋ

안성탕면 사러가야징~

단면은 요렇게!

참치 비율이 되게 많죠?

참치 많이 들어간 거에 비해 금액은

비싼 편은 아니에요!

우엉 김밥에 참치만 추가한 느낌?

우엉도 비율이 되게 많아요.

원래 김밥에 들어가는 오이, 단무지는

맛이 강해서 저는 빼고 먹어요!

근데 여기 김밥은 넣어서 먹는 게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

밥은 약간 진 느낌인데

다른 재료들이랑 잘 어울려서

너무 질퍽하거나 그러지 않아요.

이것저것 재료도 되게 많이 들어갔어요.

그 와중에 제 손가락 왜 뚱뚱하지..?

필라테스 끝나고 김밥이라니

살 빼려고 다니는데 ㅋㅋ

흠.. 건강한 돼지가 될거같아요!

잇님들은 오늘 점심 뭐 드셨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