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래층에서 공사하는데 너무 시끄럽..

공사하는 집이 10일까지 한다네요..

너무 시끄러운데 어디 나갈 수도 없고

에효.. ㅠㅠ

그래도 주말이 다가오니까

뻥 뚫린 곳에 가고 싶네요ㅎㅎ

저번에 된장찌개를 하고서

애호박이 반개가 남아서

애호박전을 만들어서 먹으려고 해요!

애호박전 만드는 방법

재료 소개

애호박 반개

계란 2 알

밀가루 3 큰술

미림 1/2 큰술

소금 한꼬집

애호박 반개를 썰어주세요.

저는 얇게 부치는걸 좋아해서

얇게 썰어줬어요.

애호박의 수분기를 키친타올로

먼저 제거 해주세요.

미림 1/2 큰 술과 소금 한 꼬집을

넣어주세요.

계란을 열심히 풀어주세요.

여기서 팁!

비닐봉투에 밀가루를

넣고 애호박을 넣어서 흔들면

밀가루가 애호박에 골고루

묻어서 간편해요.

저는 명절음식도 이렇게 해서

시간을 단축 시킨답니다ㅎㅎ

기름을 두른 후 중불에

팬을 달궈주세요.

밀가루 묻힌 애호박을

계란에 넣고 골고루 묻히고

노릇노릇하게 불은 약불로

천천히구워주세요.

짠!

너무 간단한 애호박전이

완성이 되었어요.

재료도 많이 필요하지 않고

5분이면 완성되서

갑자기 전이 먹고 싶거나

애호박이 남았을때 좋아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 Recent posts